최재훈 / 떠나는 사람을 위해 (영웅신화 OST)

영웅신화 (MBC 드라마) [1998.02]

최재훈 / 떠나는 사람을 위해


너를 사랑하는건 숨을 쉬는것처럼 이젠 나의 삶이 된거야.. 돌아보지않아도 내가 있는곳에 언제나 있던 너 너를 바라보는건 작은습관들처럼 어색하지않게 된거야 기다리지않아도 다가오는 너를 너무 사랑해왔던 나인데 그런 너를 왜 내가 보내려는지 알면서 울지는 말아줘 어디론가 떠나가는 우리사랑을 기억에 머물게해 차갑게 너를 떠나겠지만 널 사랑했던 그만큼만 용서해 아직도 너의 모습이 떠나질않아 널 잊지 못하겠지만 멋훗날 서로를 위해 참아야만해뜨거운 눈물까지<br />